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글에서 부채 통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by 소떡모두까기인형 2020. 6. 4. 10:09

본문


이 글에서 부채 통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지금 시작한다면 부채 통합이 여러모로 도움이 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빚 때문에 미래를 포기한다.


부채를 통합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여러분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개방된 길들 중 하나이다.


아래 내용을 읽어 부채를 통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채권자들은 당신이 채무 통합 사업체나 신용 상담 전문가와 협의 중인지 알 필요가 있다.


채권단이 더 적극적으로 당신과 합의를 논의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의 상황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네가 청구서를 처리하려고 하는 걸 그들이 모를 수도 있으니 이건 네가 해야 할 일이야.


일을 바로 잡으려는 의도만 가지고 있는 것은 많은 회사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




빚을 갚기 위해 통합 대출을 받는 것을 고려해보라.


그런 다음, 전화를 걸어 채권자들과 더 낮은 수준의 협상을 시도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현금으로 지불하고 전체 금액을 상환한다면, 종종 채권자들은 빚진 금액보다 더 낮은 금액을 받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FICA 점수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심지어 도움이 될 수도 있다.




부채 통합은 사기가 아니라면 당신이 찾고 있는 도움이 될 수 있다.


겉으로 보기 좋은 제안은 숨은 수수료와 수수료로 채워질 수 있다.


대여자에게 자세히 질문하고, 수신한 정보가 편안해질 때까지 진행하지 마십시오.




빚을 통합하는 한 가지 방법은 친구나 가족으로부터 대출을 받는 것이다.


그러나 그렇게 하기 전에, 특히 갚는 데 문제가 생기면, 그러한 대출이 여러분의 우정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을 신중하게 고려하라.


이것은 물건을 갚을 수 있는 최후의 수단이기 때문에 물건을 갚을 수 있는 경우에만 해야 한다.




당신의 부채 통합 회사는 당신을 알고, 당신의 재정적인 필요를 알게 되고, 당신에게 맞는 계획을 세워야 한다.


만약 상담원들이 당신의 재정 상황에 대해 특정한 질문을 하지 않고 당신이 빨리 등록하기를 바란다면, 그것들을 피하라.


그들의 프로그램은 당신과 당신의 상황에 따라 특별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에게 빚을 통합할 수 있는 선택권을 줄 수 있는 장소를 찾으려고 한다면, 여러분이 어떤 연구를 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지 확실히 하라.


소비자 감시 단체와 BBB를 사용하여 부정적인 이력이 있는 불명예스러운 회사에 재정을 맡기지 않도록 하십시오.




부채 통합 회사에 지불해야 할 모든 수수료를 논의한다.


이 분야의 어떤 회사라도 그들의 수수료에 대한 상세한 구조를 준비해야만 한다.


이 전문가들은 서비스를 하기 전에는 아무것도 가져갈 수 없다.


그러므로 그들에게 미리 돈을 주지 마라.




필요하다면 채무 회사에 연락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명심해라.


당신이 계약서에 서명한 후에도 여전히 의문이 생길 수 있다.


채무 통합 회사의 고객 서비스가 항상 알려질 수 있도록 기대에 부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귀사의 부채 통합 회사가 물리적으로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일부 주는 채무 통합 회사를 만들기 위해 자격증이나 면허증도 요구하지 않는다.


선택한 회사가 이러한 상태에 있지 않은지 항상 확인해야 한다.


당신은 이 정보를 웹에서 찾을 수 있다.




부채 통합으로 매달 지불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단일 지불 방법을 찾으십시오.


당신의 특정한 부채가 다른 계획을 요구하지 않는 한, 5개년 계획을 목표로 하는 것은 신중하다.


지불 계획을 세우면, 당신은 일할 수 있는 시간이 생기게 되는데,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견뎌내고 갚을 확률을 증가시킬 것이다.




부채 통합 프로그램은 13장 파산의 일부 경우에 자산 일부를 보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5년 안에 모든 것을 다 갚을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개인 재산과 실제 재산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그 과정에서 무이자 자격을 얻을 수도 있다.




채무 통합을 통해 부채를 해결할 수 있다.


당신은 아마도 빚을 갚으라고 요구하는 수십 통의 전화에 시달리겠지만, 물론 자금이 없다.


부채 통합은 당신의 재정적인 어려움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빚이 없는 길을 가려면 위의 기사에서 몇 가지 좋은 팁을 시도해 보아라.